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할인 &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받으려면? U+ 맴버십 카드!
    컥군시즌1 2011. 11. 1. 13:03

    U+ 맴버십 카드로 스타벅스 할인,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 놓치지 말자.

    얼마전 지인 분들과 스타벅스에서 된장질을 하다가 예상치 못했던 스타벅스 할인,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 정보를 얻게 되었습니다. 계산대에서 계산을 하는데 지갑에서 신용카드 대신에 알록달록 반짝거리는 무언가를 꺼내든 지인분, 그것은 바로 U+ 맴버십 카드! 커피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받거나 샷, 휘핑 크림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마법 아이템이죠.(게임을 너무 많이 한건지 0ㅂ0;; 쿨럭) 사이즈나 샷추가를 하더라도 큰 가격차이는 아닌데 희안하게 눈치보여서 작은 사이즈를 시켜먹곤 했죠? 단돈 500원 차이일 뿐인데 말입니다.-_-;;

    읽기전에 손가락 운동 부탁드립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클릭 감사합니다.^^

     

    U+ 맴버십 카드는 LG U+ 통신사를 이용하는 고객이면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카드는 총 4가지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제 지인분이 가지고 계시던 맵버시카드는 개편되기 전의 디자인이고요.


    스타벅스의 경우 아래와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음료 사이즈를 톨 사이즈(Tall) -> 그란데 사이즈(Grande) 혹은 쇼트 (Short) -> 톨 (Tall)로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샷추가, 휘핑크림, 시럽을 추가를 할 수 있고요. 할인의 경우 5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신 맴버십 포인트는 500 포인트 차감입니다.


    그 외에 영화/ 극장/ 피자/ 패스트 푸드/ 페밀리 레스토랑/ 뷰티/헤어/ 편의점/ 엔터테인먼트 등 각종 분야에서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혜택은 U+ 맴버십 제휴사 안내에서 확인하세요.


    아래 표를 보면 혜택사항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TGIF, 미스터피자, 마르셰, 파리바게뜨, GS25 등 다양한 곳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해 주세요.

    현재 U+를 휴대폰 통신사로 이용하고 계시다면 혜택 꼭 챙겨가도록 하시고요, LTE 폰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은 U+에서 나오는 옵티머스 LTE와 갤럭시S2 HD LTE에 관심을 가져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옵티머스 LTE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은 제가 몇 일전에 작성한 "옵티머스 LTE 후기 - 개봉기 & LTE 요금제 편"을 참고하세요^^

    ‘본 포스팅은 LG U+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