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대한 탄생2 다시보기, 유플러스 박스 2.0 에서 무료! 갤럭시s2 hd lte 후기
    컥군시즌1 2011. 12. 2. 19:19

    위대한 탄생2 다시보기 및 다운로드, 유플러스 박스 2.0 에서는 무료

    위대한 탄생 시즌 2가 멘토선택, 패자부활전을 거치면서 그 인기가 후끈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위대한 탄생하면 역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 중에 하나죠. 위대한 탄생 일명 위탄 1편에서 김태원 멘토가 이끄는 공포의 외인부대 맴버들이 모두 상위에 랭크되기도 했으며 최종 우승자로 중국에서 건너온 백청강이 선정되어 화재가 되기도 했던 프로그램이며 방시혁의 까칠한 평가도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위대한 탄생2는 한동안 슈퍼스타케이의 인기에 밀려서 다소 약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제부터 본격적인 경쟁구도로 돌입하게 되었습니다.

    친구들과 불타는 금요일 저녁을 보내다 보면 위대한 탄생2를 놓치는 경우가 많죠? 혹은 슈퍼스타케이 때문에 중요한 순간에 채널을 돌려야 했을 경우도 있구요. 이럴때는 중요한 한 장면을 보려고 1회분을 전부 시청하기가 힘이듭니다. 중요한 부분만 스마트하게 시청을 하면 좋쵸.

     

    이런 경우에는 유플러스 박스2.0(U+ Box 2.0) 어플을 이용하면 위대한 탄생2의 조별 오디션 영상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박스2.0은 "나는 가수다 다시보기" 어플을 소개하면서 앞서 소개했습니다.

    유플러스 박스는 무료회원에게 10GB의 클라우드 공간을 무료로 주며 LG U+를 사용하는 회원에게는 15GB의 용량과 더 많은 인코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유플러스 박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저는 갤럭시s2 hd lte 단말기를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갤럭시s2 hd lte(LG U+ 전용 모델)의 LG 앱타운 서비스를 실행하고 유플러스 박스 2.0을 다운로드 받고 실행합니다. 유플러스 박스 2.0 첫 화면 좌측하단에 [Video Box]를 터치합니다. [Video Box]의 첫화면은 상단에 "HOT", "장르", "My 테마", "구매함"의 카테고리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위대한 탄생2 메뉴를 찾아 가볼까요? [장르] - [지상파TV] - [위대한 탄생(전편 무료)]를 순서대로 터치합니다. 지난 오디션 날짜의 조별, 하이라이트별 영상이 잘 정리되어 올라와 있네요. 원하는 영상을 터치합니다.


    영상의 화질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HD 해상도 지원하는 갤럭시s2 hd lte 에서는"고화질(HD)"를 선택하면 좋겠죠? +_+




    HD 화질로 실제 스트리잉을 해봤습니다. 맑은 화질에 끊어짐도 많이 없고 깔끔하게 플레이 됩니다.


    다 못본 영상이나 다시 보고 싶은 영상은 [My 테마]에 담아둘 수 있습니다. "My테마에 담기" 버튼을 눌러서 위대한 탄생만의 테마 폴더를 만들고 "위대한 탄생"만의 영상을 담아보세요.


    [My 테마] 메뉴로 이동하면 "My테마에 담기"에 담았던 영상들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유플러스 박스 2.0으로 위대한 탄생2 의 하이라이트 부분만 무료로 다시보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유플러스 박스 2.0은 음악, 뮤직비디오, 드라마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가 풍부하고 일반 무료회원은 10GB의 무료 웹 저장공간을, LG U+ 회원에게는 15GB 웹 저장공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알찬 서비스 입니다. 위대한 탄생말고도 "나는 가수다 다시보기" 또한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본 포스팅은 LG U+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