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3 MWC 2012에서 공개 안된다는 루머 돌아

갤럭시S3 가 2월에 열리는 MWC에 공개되지 않는다는 루머 오늘 외신 Andoridguy.com(기사 링크) 을 통해서 들려왔습니다. 갤럭시S3 는 삼성전자의 차세대 스마트폰으로 쿼드코어 CPU (엑시노스 4412), 메모리 2GB RAM, 1200만 화소 카메라, 4.65 인치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 등의 괴물 스펙을 갖출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매년 2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Mobile World Congress)는 세계의 이동통신사와 제조사들이 자사의 전략제품과 신기술을 소개하는 세계최대규모의 모바일 산업 전시회입니다. 모바일 시장의 경우 제조사들이 1월 미국에서 열린 CES(세계가전전시회)에 공개하지 않고 아껴두었던 비장의 무기를 MWC에서 공개해 불꽃튀는 경쟁을 합니다. 아무런 이유 없이 삼성이 MWC 에서 갤럭시S3 의 공개여부를 미루고 있다는 루머로 외신에서는 다양한 의견으로 술렁이고 있습니다. 이런 루머가 사실이 된다면 갤럭시S3 출시일도 점점 불투명해져 가는군요.

갤럭시S3, 갤럭시S3 출시일, GalaxyS3

일각에서는 갤럭시S3를 공개하기에는 너무 이른감이 없지 않다고 합니다. 미국이나 유럽시장에 출시하기까지는 아직 시간공백이 길다는 거죠. 삼성은 지난해 유럽을 시작으로 올해 미국에 갤럭시 노트의 출시를 막 시작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의 출시가 얼마 되지도 않아서 갤럭시S3를 발표한다면 갤럭시 노트나 갤럭시S3 판매에 차질이 생길 수 도 있다는 것이죠. 또 다른 한편으로는 아이폰5와 경쟁 구도를 펼치기 위해서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갤럭시S3의 MWC 2012 공개여부는 단지 루머일뿐 아직 공식적인 발표가 난 것은 아닙니다. 조금더 기다려봐야겠지요. MWC 2012는 2월 27부터 3월 1일까지 열립니다. 이제 얼마 남지 않았죠. ㅎㄷㄷ한 스펙으로 많은 갤럭시S3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스마트폰인 만큼 이번 MWC 2012에서 만나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입니다. 물론 2월 중순이 가까워져가면서 자세한 갤럭시S3 스펙, 디자인이 하나둘씩 배일을 벚기 시작할 것이니다.

대신 올해 MWC 2012 에서는 갤럭시탭 11.6 과 삼성의 윈도우폰이 공개된다고 하니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봐야겠습니다.

Posted by 컥군 컥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갤S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기다리고 있는데 아니아니 아니되오!

  2. ㅠ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겔s3기다리고있는데........안나오면저어떻함????????
    아진심3월초중순에나와주세염..........안나오면저무슨폰삼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