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앵그리버드 스페이스 후기, 숨겨진 재미있는 기능들
    컥군시즌1/안드로이드 게임 2012. 3. 24. 21:37

    앵그리버드 스페이스 알면 더 재미있는 숨겨진 기능들!

    드디어 앵그리버드 스페이스가 출시되었습니다. 앵그리버드 시리즈의 최신판으로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게임이죠.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행성 중력"과 같은 새로운 요소를 도입했습니다. 앵그리버드 스페이스 새캐릭터 아이스 버드 (Ice Bird)도 생겨났구요. 앵그리버드 시즌에 나왔던 부메랑 새는 이번 버전에는 빠진 듯 합니다.(물론 더 업데이트 될 수도 있으며 제가 아직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한 것이 아니라서 확인을 못해봤을 수도 있죠^^)

    앵그리버드 스페이스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 마켓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ovio.angrybirdsspace.ads)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앱스, 티스토어를 통해서도 물론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내용이 유용했다면 손가락 운동 부탁드립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클릭 감사합니다.

    앵그리버드 스페이스 에피소드

    앵그리버드 스페이스 플레이 후기와 숨겨진 기능 소개

    앵그리버드 스페이스는 3월 현재 [Pig Bang], [Cold Cut], [Danger Zone](갤럭시 스마트폰에서만 제공), [Egg Steroids] 스테이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후에 업데이트로 더 많은 스테이지가 추가될 예정이니 기다려봐야겠습니다.


    이틀동안 앵그리버드 스페이스를 플레이 해보니 몇 가지 재미있는 기능들이 보입니다. 위의 사진은 레벨 목록인데요. 화면에 돼지들이 공기방울안에 둥둥~ 떠다니는 것이 보입니다. 손가락으로 터치하면 방울이 터지면서 꽁꽁 얼어버리는 요소를 게임에 녹여놓았습니다.^^;;; 섬세한 요소까지 신경쓴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앵그리버드 스페이스는 게임 속에서도 재미있는 요소들을 숨겨 놓았습니다. 위 사진은 1-9 (Pig Bang의 9번째 레벨) 화면인데요. 풀속에 "황금알"이 보이시나요? 새로 황금알을 명중 시키면 별도의 게임 레벨로 이동합니다.

    우주공간을 통해서 다른 레벨로 이동하는 장면 또한 독특하군요^^ 눈치를 채신분도 있겠지만 게임속에 숨어있는 황금알을 명중시키면 [EGG STEROIDS] 스테이지의 게임레벨이 하나씩 언락 됩니다. 황금알이 나오는 스테이지는 1-9 뿐만 아니라 1-20에도 있습니다. [Cold Cut]은 더 플레이를 해봐야겠네요.^^


    갤럭시 스마트폰에만 있는 앵그리버드 스페이스 Danger Zone

    만약 갤럭시노트, 갤럭시S2, 갤럭시S2 HD LTE 등의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이용한다면 타 제조사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Danger Zone] 스테이지가 제공됩니다. 플레이 해보니 일반 스테이지와 비교해서 엄청 나게 어렵군요 -_-;;;

    그리고 갤럭시 스마트폰에서는 [EGGSTEROIDS] 스테이지에 별도의 레벨이 제공됩니다. [EGGSTEROIDS] 스테이지에 들어가보면 위의 사진 처럼 황금알 배경에 갤럭시 노트 아이콘이 보입니다. 게임속에서는 "ANGRY BIRDS LAUNCH PARTNER Galaxy Note!"라는 문구가 나와 있습니다.


    레벨 클리어 화면입니다. 앵그리버드 리오 부터 레벨 클리어 화면이 조금더 블링블링 해졌군요.^^ 스테이지에서 모든 레벨을 별 3개로 클리어 하면 위와 같이 EPISODE PERFECTED!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별3개 만드느라고 엄청 머리 싸메고 고생했네요 ^^;;;

    이제 조만간 앵그리버드 스페이스 고수들이 알려주는 별3개 공략법, 황금알 공략법이 나오겠군요. 모든 레벨을 별 3개로 클리어하는데 도전하는 것도 괜찮겠네요. 너무 과도한 게임은 생활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쉬엄쉬엄 하세요. 어쩌면 오는 전화도 마다하고 게임에 열중하게 될지도 모르니까요^^;;

    오늘 소개한 내용이 그다지 앵그리버드 스페이스의 숨겨진 기능이라고 보기에 대단하지는 않았네요^^;; 또 재미있는 기능들 또 찾으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