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3 유출샷 또 다시 등장! 기대와는 다른 디자인

갤럭시S3 5월3일 영국 발표 소식 이후에 새로운 갤럭시S3의 새로운 루머 소식(클릭)이 있습니다.

외신 BGR로 부터 날아온 따끈따끈한 갤럭시S3 유출샷입니다. 이 사진은 익명의 누군가가 폴란드의 IT 블로그 OPDA에 제보 되었다고 합니다. OPDA에 따르면 익명의 제보자는 해당 단말기의 테스터라고 알려져 있으며 제품에 대한 스펙 정보는 함구한체 사진의 어플리케이션 목록만 모자이크 처리해서 올렸다고 합니다. 갤럭시S3로 확신할 수 는 없지만 삼성에서 만든 스마트폰이라는 것은 확실하군요^^ 이름의 첫 머리는 당연히 갤럭시가 되겠습니다.

갤럭시S3

우선 눈에 들어오는게 거대한 디스플레이 입니다. 5인치 급 스마트폰이겠군요. 느낌이 갤럭시 노트처럼 5.3인치와 비스합니다. 홈 런처 가로열에 아이콘이 5개씩 배열되어 있습니다. 해상도도 예상대로 HD급인 듯 합니다. 운영체제는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라는 것을 단번에 알 수 있습니다.

아... 그런데 아래에 홈 버튼이 물리적으로 되어있는데... 다소 길쭉하게 생겼네요. 엄지손가락으로 누르기 편하도록 길게 만들어진 걸까요?^^


아래는 지금까지 유출된 갤럭시S3의 사진들입니다.

어떤가요? 지금까지 우리가 보던 디자인과 비교해서 이번에 유출된 디자인은 다소 실망스러워보이지 않나요? 또한 언론사에서 소설을 써가며 소개했던 S펜, 세라믹 커버, 휘어지는 디스플레이는 이번 갤럭시S3 유출샷에서는 보이지 않는군요.

이번에 유출된 사진의 디자인이 갤럭시S3인지 아닌지는 정확하게 알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삼성이 만들었고 익명의 제보자가 해당 단말기를 테스트를 하고 있었다는 점에서 조만간 선보일 새로운 갤럭시 라인업일 가능성이 큽니다. 설마 벌써 갤럭시 노트2가 나오는걸까요? ㅎㅎ 갤럭시 노트2까지 가는건 너무 이른 예측이겠네요. 이 디자인이 만약 갤럭시S3 이라면 어떻게 생각하세요? 화이트 모델을 보면 생각이 조금 달라질까요?

(북한이 은하3을 쏜 걸로 갤럭시3 직찍이다 라는 식의 낚시글들이 올라서와서 "이건 또 뭐야~"라고 피식했는데 때마침 갤럭시S3로 추정되는 직찍이 등장해줬네요.^^)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