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stro File Manager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2010년 5월 31일까지 사용가능
    컥군시즌1/안드로이드 어플 2010. 3. 30. 15:26
    Astro File Manager가 Ver 2.3.0 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2010년 5월 31일 까지 사용할 수 있는 베타버전 입니다.

    마켓에서 Astro File Manager를 검색한 결과 입니다. 업데이트 내용과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간단한 소개가 나와있습니다. 아래에 Beta - expires 5/31일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이번에는 확인했으니 "놓치지 않을꺼예요."(김희애씨를 성대모사하는 김영철씨 버전 -,.-;;)

    그 옆은 라이센스 동의 문서 입니다. 라이센스 문서라는게 다 그렇듯이 재미가 없습니다. 해석할려고 몇줄 읽다가 그만 졸음이 밀려와서 해석은 다음기회로 미룹니다. 


    달라진 점을 한 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Tool bar Preferences를 보면 맨 아래쪽에 "Networsk" 라고 추가된 메뉴가 보입니다. 아직까진 FTP 연결만 할 수 있네요. 다음버전엔 더 다양한 네트워크 옵션이 나올지 모르겠습니다.

    Preferences에 Cache(캐쉬) 부분입니다. 
    Other internal Caches 아래 "External Cache""Cache Directory"가 생겼습니다. 
    External Cache에 체크를 하시면 캐시를 SD카드에 저장합니다.

    강좌가 유용하셨나요?
    그냥 가시지 말고 아래 view on, 트윗, 추천 up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추천해주시면 앞으로 지속적으로 양질의 포스팅 업데이트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된 강좌



    Buzz thi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