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마켓이 쏜다. 매일 하나의 유료어플을 무료로!

올레마켓이 출범한지 벌써 2년이 되었군요. 올레마켓이 2주년을 기념해서 쏠쏠한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인기 유료어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매일 오전 11시에 오늘만 무료 어플이 공개됩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은 어플은 유료로 전환되더라도 올레마켓에서 다시 무료로 다운로드 받거나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올레 마켓에서 받았으니 당연히 다른 마켓에서는 무료로 받을 수 없다는 점!!! 혹시나 혼란스러운 분들이 있을까해서...) 이번 이벤트는 11월 5일까지 진행됩니다. 남은 기간동안 엄청나게 많은 유료어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겠네요^^

유료어플을 무료로 매일 하나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주일에 3개 이상 다운로드 받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햄버거를 쏘는 이벤트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하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쏘는 이벤트도 겸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하나하나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올레마켓서 매일 하나의 유료어플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자.

KT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스마트폰에서 올레마켓에 접속해보세요. 좌측상단에 "올레마켓 2주년 기념 인기 유료앱이 매일 무료DAY"라는 배너가 있을 겁니다. 바로 터치해보세요.

오늘만 무료어플은 매일 오전 11시 부터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 10월 18일 무료 다운로드 어플은 "치킨타이쿤 리믹스"입니다. 기본에 마켓에서 3,500원에 판매되고 있는 유료 어플이죠.


어제에 무료로 풀렸던 앱을 터치하면 어떨까요? "한발 늦으셨어요 ㅜㅜ" 메시지 팝업이 나오는군요. 아쉽지만 어제 무료로 풀린 어플은 다운로드 받지 못합니다. 매일 오전 11시만 되면 본능적으로 올레마켓에 접속해야겠습니다. 오늘의 무료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면 "내일 11시를 기대하세요."라는 팝업 메시지가 나옵니다.


유료어플 무료로 받고 거기에 "버커킹 와퍼세트"까지

유료어플만 무료로 다운로드 받는 걸로 이벤트가 끝은 아닙니다. 일주일에 3번 이상 즉, 3일 이상 이벤트 어플을 다운로드 받았다면 햄버거를 득템하는 더블 찬스를 노릴 수 있습니다. 11월 3일까지 총 4주차로 진행되는 이벤트인데요. 2주차는 오늘이 마지막이군요. 저는 3주차를 노려봐야겠습니다.


올레마켓에서 어플 다운로드 어렵지 않아요!

이벤트 중인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볼까요? 이벤트라고 해서 특별히 복잡하거나 어려운 과정은 없습니다. 지금까지 올레마켓에서 다운로드 받는 방법이랑 똑같으니까요. 다른 점이라면 다운로드 가격이 유료에서 무료라는 점이죠.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어플의 상세정보, 미리보기 이미지, 댓글 정보 등을 확인해보세요. 해당 어플의 대략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 우측상단에 "무료" 버튼을 터치하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치킨타이쿤 리믹스를 무료로 만나보다.

타이쿤 게임은 경영 시물레이션 게임으로 유명하죠. 타이쿤이라는 이름이 붙은 게임들은 어느정도 중독성이라는 요소를 내포하고 있다는 점! 치킨타이쿤 리믹스는 최근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경영 시물레이션 게임입니다. 양계장 육성을 통해 치킨집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것이 게임의 스토리 입니다.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치킨 타이쿤 리믹스는 마켓에서 3,500원에 판매되는 유료게임이지만 이벤트 기간인 오늘(10월 18일)만 올레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올레마켓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으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어플 다운로드와 버거컹 와퍼버거 세트가 이벤트의 끝이 아닙니다. 여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 또 다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올레마켓 첫 화면 우측상단에 "올레마켁과 카톡플친 맺고 배스킨라빈스 기프트쇼 받자!" 배너를 터치하고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세요. 해당 이벤트는 11월 7일까지 진행됩니다.


대한민국 스마트폰 유저라면 누구든지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겠지만... 혹시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이벤트 페이지 아래에 다운로드 아이콘이 있습니다. 터치하면 올레마켓의 카카오톡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카카오톡 설치를 강요하는 것은 아니니 카카오톡에 좋지 않은 기억을 가지고 계신분들은 설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카카오톡을 설치했다면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올레마켓"을 검색하면 금방 올레마켓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올레마켓을 친구로 등록한뒤 아래에 이벤트 페이지 페이지가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면 이벤트 응모페이지가 나옵니다. 응모하면 하루 1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트쇼로 날아갑니다. 총 3000명에게 쏘는 이벤트이니 확률이 나쁘지 않겠군요^^ 열심히 응모해봐야겠습니다.


올레마켓 2주년 기념으로 매일 유료어플을 하나씩 무료로 받고 버거킹 와퍼세트,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이벤트에도 도전해보세요!!
올레마켓 오늘만 무료어플은 아래의 URL로 PC 웹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olleh.pineappleholdings.kr/event/anniversary/html/web.asp 


Posted by 컥군 컥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zbem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올레마켓에서 좋은 이벤트를 하는군요

  2. destiny92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 이런 좋은 이벤트가...... 이게 매일 매일 유료 어플이 무료로 풀리는건가요?
    저도 무료 다운 받아야겠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