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퇴근 후 압구정에서 즐기는 예술문화생활! 플래툰 G 하우스
    컥군시즌1 2012. 11. 8. 16:34

    퇴근 후 압구정에 문화생활 하러가자!
    G 하우스로 단장한 플래툰 쿤스트할레

    야근도, 회식도, 약속도 없는 퇴근길... 그냥 집에 들어가기는 아쉽지 않나요? 뭔가 새롭고 머리를 식힐 꺼리를 찾고 있다면 압구정에 위치한 플래툰 쿤스트할레를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플래툰은 컨테이너로 만들어진 박스형 공간에 다양한 문화 공연이 열리는 공간입니다.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상세한 이벤트 소식도 접할 수 있습니다. (플래툰 쿤스트할레 웹사이트)

    현재 플래툰은 LG의 옵티머스 G와 다양한 행사를 경험해볼 수 있는 오락과 문화의 공간으로 단장하고 있습니다. 아쉽지만 오늘이 그 마지막인데요. 오늘 퇴근 후 자유로운 영혼이 되신분들은 압구정으로 발걸음 하셔서 LG의 옵티머스 G도 체험하시고 "Grand Mint Festival(그랜드 민트 페스트벌)"도 구경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G 하우스의 후끈한 분위기를 동영상으로 빠르게 둘러보세요!


    G 하우스는 압구정 도산공원 4거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래에 지도를 참고하세요.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화 공연 뿐만 아니라 옵티머스 G 체험존까지!

    G 스타일로 꾸며놓은 플래툰 이름하여 G 스타일 하우스 입니다. 내부에는 공연 공간말고도 옵티머스 G를 충분히 체험하고 특징을 알아가는 체험존을 마련해두었습니다.


    1층이 옵티머스 G 만을 위한 체험존이었다면, 2층 체험존에는 옵티머스 G와 LG의 IPS 모니터, LG 포켓 포토와의 콜레보레이션을 보여주는 공간입니다. 옵티머스 G의 1300만 화소로 찍은 사진을 IPS 모니터에서 감상하는 곳이죠.


    엇? 삼각대 위에 카메라가 아닌 옵티머스 G가 두둥! 자리에 앉으니 직원분이 기다리고 있었다 듯이 옵티머스 G로 제 사진을 찍어주십니다. 잠깐 기다리니 사진까지 출력해주는군요. 지갑안에 쏙 들어가는 폴라로이드 사이즈입니다.


    어디서 사진을 출력해주었나 했더니 바로 요것을 출력을 했군요. 이것은 LG 포켓포토!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을 무선을 통해 출력해주는 깜찍한 녀석이죠. 바로 여기서 절 찍은 사진을 출력한 거죠.


    이날 보이스 코리아의 캐럭터 강한 4인방이 모였습니다. 이름하여 지세희, 우혜미, 하예나, 배근석! 위 사진에서 하예나님은 잠깐 메이크업 중이라서 같이 찍지 못했군요^^


    보이스 코리아 4인 4색 콘서트가 지세희 - 우혜미 - 하예나 - 배근석의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간단히 G 스타일 하우스에 대한 소식만 알리는 시간이기 때문에 콘서트 후기는 나중에 별도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아쉽게도 오늘이 G 스타일 하우스를 운영하는 마지막날인데요.
    오늘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이 펼쳐집니다. 오늘 특별한 약속이 없는분들도 방문하셔서 머리를 식혀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데이트를 해야 되는데 딱히 갈 곳이 없는 분들도 G 스타이 하우스에 방문해 보셔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듯 합니다.

    오늘 다녀오신분들 댓글로 소감남겨보세요^^

    “본 글에 소개한 제품은 리뷰용으로 LG전자로부터 무상 제공 받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