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g6 끄기 켜기 재시작(리부팅)하기, lg g6 기초 메뉴얼
    카테고리 없음 2017. 9. 28. 21:00

    lg g6 끄기, 켜기

    오늘은 lg g6 사용법 중 기초적인 부분인 켜는 방법과 끄는 방법입니다. 더불어서 lg g6가 먹통이 되었을 때 강제 종료(리부팅)하는 방법도 아래에 소개합니다.

    우선 lg g6 켜고 끄기 위해서는 뒷면에 전원버튼을 이용합니다. 꺼져 있을 때는 전원버튼을 꾸욱 눌러서 전원을 켜면되겠습니다. 홈화면이 나오는데 약 20초 정도 걸립니다.


    전원을 끌 때는 켤 때와 동일한 방법으로 전원버튼을 꾸욱~ 누르고 있으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전원을 끄거나, 다시 시작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lg g6 다시시작(리부팅) 하기

    lg g6는 배터리 일체형입니다. 그래서 강제로 휴대폰을 끄기 위해서 배터리를 분리할 수 없습니다. 원인 모를 오류로 인해서 g6가 벽돌(먹통)이 되었을 때는 하드웨어 버튼 조합으로 시스템을 재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방법에 대한 설명은 휴대폰을 처음 구입했을 때 메뉴얼 팝업으로 제공되었던 내용이기도 합니다.


    전원버튼과 볼륨하단 버튼을 누르면 화면 캡쳐가 됩니다. 화면이 캡쳐되고 나서 약 9초 동안 계속 누르고 있으면 lg g6 시스템이 재시작됩니다.


    이렇게 해서 g6가 벽돌이 되었을 때 리부팅 시켜 정상화 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재부팅 후에도 계속해서 먹통이 되거나 손 쓸 수 없이 오류가 발생한다면 어쩔 수 없이 초기화를 시키는 방법을 선택해야죠. lg g6 초기화 방법은 아래의 lg g6 메뉴얼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lg g6 공장초기화 하는 방법 3가지


    관련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