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방수의 필요성은 꼭 여름이 아니더라도 4계절 모두 필요하다고 봅니다. 비가 오거나 화장실에서 변기속에 스마트폰을 떨어뜨리는 경우 등과 같은 상황 때문이죠. 요즘은 야외 활동도 많기 때문에 방수, 방진 기능이 지원되는 스마트폰에 대한 니즈도 올라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는 방수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이 많지 않습니다. 과거에 모토로라 디파이가 전부였죠. 삼성에서 얼마전에 내놓은 갤럭시s4 액티브가 방수 방진을 지원하지만 아직 한국에는 출시를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럼 방수에 대한 불안감을 어디서 해소를 할 수 있을까요? 최근 SK텔레콤은 갤럭시s4 lte-a 고객을 대상으로 나노방수코팅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나노방수코팅 서비스를 받으면 생활방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갤럭시s4 액티브 만큼은 아니더라도 소중한 갤럭시s4 lte-a를 보호할 수 있지 않을까요? 

방수 스마트폰, 스마트폰 방수, 갤럭시s4 lte-a 방수

SK텔레콤은 갤럭시s4 lte-a 고객 3만명(선착순)을 대상으로 방수코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수 코팅을 받을 수 있는 곳은 서울에 위치한 컨시어지 명동점, 이매진 강남점, Geckodry 역삼본점 3곳 입니다. 서비스 신청은 티월드 방수코팅 안내 페이지에서 예약한 후 지정한 서비스 매장에 방문하면 되겠습니다.


컨시어지, 컨시어지 명동, 컨시어지 명동점,

저도 직접 방수코팅 서비스를 체험해봤는데요. 제가 방문한곳은 컨시어지 명동점 입니다. 입구에가면 스마트폰 방수코팅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컨시어지 명도점 입구에 생화방수 나노코팅 서비스 체험공간입니다. 나노방수코팅이란 특수 처리 공정을 거친 나노 입자 단위의 초 미세 코팅 가스를 분사해서 갤럭시s4 lte-a 내부 회로판까지 투명하게 방수코팅막을 흡착시키는 최첨단 기술이라고 합니다.


나노방수코팅은 Geckodry 에서 선보인 서비스입니다. 생활방수 스마트폰에 대한 필요성을 나노방수코팅 서비스로 잘 해소시켜주고 있습니다. 현재는 갤럭시s4 lte-a만 시범적으로 선착순 3만명에게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고요. 향후 더 다양한 스마트폰 또한 해당 서비스를 소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현재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이 갤럭시s4 lte-a가 아니더라도 유료로 나노방수코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노코팅, 나노방수코팅, 나노 생활방수

컨시어지 명동점 매장을 들어서면 이렇게 나노코팅 서비스를 시연하는 공간을 마련해두었는데요. 일반 각티슈(크리넥스 화장지)를 방수 코팅시켜서 물 위에 띄워두었습니다. 그 위에 스포이드로 물방울을 떨어 뜨렸더니 오홋~ 티슈위에 물방울이 맺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노방수 코팅이 된 티슈를 물위에서 이렇게 꽉~ 쥐었다가 펴도 물이 스며들지 않고 뽀송뽀송 드라이한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 티슈는 물에 넣자마자 이렇게 축축하고 눅눅하게 스며들어 버리지요^^


이제 본격적으로 갤럭시s4 lte-a 나노방수코팅 서비스를 받아볼까요?
컨시어지 명동점 2층으로 올라가면  갤럭시s4 lte-a 나노방수코팅에 대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생활방수 나노코팅 서비스에 대한 안내와 신청동의서를 작성해주시면 되고요.


Geckodry(게코드라이)가 선보이는 나노방수코팅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방수능력 등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번호표로 내 갤럭시s4 lte-a라는 표식을 해둡니다. 저는 37번 단말기군요. 갤럭시s4 lte-a 나노방수코팅은 약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1시간 뒤 내 단말기를 찾으러 올때 번호표를 가지고 오면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신청서와 갤럭시s4 lte-a를 카운터에 올려두면 정상접수 됩니다. 배터리 커버는 코팅하지 않게 때문에 돌려받고요. 1시간 정도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전화 통화가 필요하신 분들은 유심을 돌려받고 예전에 사용하던 구형 스마트폰이라던지 세컨드폰을 가지고 와서 유심을 장착후 사용하셔야 합니다.


기다리는 1시간 동안 무엇을 하고 있냐구요? 2층 서비스 센터에는 태블릿과 스마트폰이 마련되어 있어서 인터넷 검색이나 게임을 즐길 수 있고요. 매장 1층만 내려와도 각종 신기한 기기와 악세사리가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스마트폰 악세사리도 하나 구입하셔도 되겠고요. 각종 음향기기들을 체험도 해보시고 디카도 하나하나 셔터 눌러가면서 체험하다보면 1시간은 금방 지나가 버립니다. 혹은 명동을 둘러보거나 청계천에서 잠시 머리를 식히고 돌아와도 괜찮고요.^^


SK텔레콤이 선보인 갤럭시s4 lte-a 나노방수코팅 서비스로 본의 아니게 발생하는 침수로 소중한 내 스마트폰이 고장나는 슬픈상황을 미연에 방지하고 극복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참! 나노방수코팅 서비스는 정해진 시간에 1시간 단위로 진행되기 때문에 시간에 맞춰서 해당매장을 방문해야 합니다. 컨시어지 명동점의 경우 매시 30분에 나노방수코팅 서비스가 시작되기 때문에 매시 15분이나 20분에 방문해서 2층 서비스 센터로 고고싱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나노방수코팅으로 갤럭시s4 lte-a를 갤럭시s4 액티브로 만들어 보세요.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