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우스의 편리한 옵티컬 조이스틱

스마트폰/안드로이드폰 글쓴이: 컥군(Jae Young Choi) 2010. 6. 2. 10:50

시리우스, 옵티컬 조이스틱으로 애플리케이션 실행부터 웹 브라우징까지!


터치폰(물리적인 다이얼 없이 화면 터치로 모든 것을 조작하는 핸드폰)을 처음 쓰는 사람이라면 핸드폰의 터치 방식이 낯설기만 합니다. 시리우스는 화면을 터치 하지 않터라도 화면을 조작 할 수 있는 옵티컬 조이스틱을 제공해 줍니다.

옵티컬 조이스틱은 시리우스 중앙 하단에 있는 버튼입니다. 버튼의 크기와 위치도 엄지 손가락으로 조작하기 쉽게 디자인 되었다고 생각됩니다. 조이스틱의 고급스런 테두리는 마치 큐빅을 박아넣은 듯한 느낌을 줍니다. 

옵티컬 조이스틱은 터치방식으로 상하좌우를 조절 할 수도 있으며, 버튼을 누름으로써 특정 기능을 실행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옵티컬 조이스틱으로 화면의 이동이 가능하며 애플리케이션, 위젯의 실행이 가능합니다. 단말기 화면이 꺼져 있을 경우 옵티컬 조이스틱을 누름으로 화면을 활성화 시킬 수도 있습니다.


시리우스에서 인터넷 서핑을 할 경우 손가락으로 터치하기 힘든 작은 글자라도 옵티컬 조이스틱을 이용하면 쉽게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옵티컬 조이스틱을 이용해서 상하좌우로 글을 선택해서 클릭 가능합니다. 또한 옵티컬 조이스틱을 휠 마우스 처럼 사용하여 화면의 스크롤링을 편리하게 합니다.

시리우스 옵티컬 조이스틱 사용 동영상

관련된 소식



Buzz this
Posted by 컥군 컥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모토로잇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최재영님 = 3=요즘에 시리우스에 빠져사시는군요...모토로이도 좀!!!= 3=.......................

    그리구 ADW런처 잘사용해보구싶네요 ㅎㅎ 그래두 갠적으론 런처프로가 더좋은듯...ㅋㅋ

    • 컥군 컥군  댓글주소  수정/삭제

      ㅋㅋ물론 모토로이를 더 사랑하죠.
      시리우스는 이제 작별할 시간입니다.
      다시 반납해야 하거든요ㅠㅠ
      런처프로도 업데이트가 있더군요.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ㅋ

  2. 일상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시리우스 기본어플중 블로그노트에는 구글의 블로거가 포함되어 있지 않던데, 블로거는 모바이로 블로깅이 안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