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드로이드 게임 - 야구팬이라면 홈런배틀 3D Homerun Battle 3D!!!
    컥군시즌1/안드로이드 게임 2010. 6. 3. 20:29

    야구 매니아라면, 홈련배틀3D 최고의 야구 안드로이드 게임

    국내 모바일 게임시장에서 1위를 하고있고 세계적인 모바일 게임 업체로 나아가고 있는 토종기업 컴투스에서 만든 게임입니다. 간단한 게임조작법, 화려한 3D 효과, 온라인상의 다른 유저와의 경쟁요소로 게이머들로 부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단순히 날아오는 공을 맞춰 홈런을 많이 내는 사람이 이기는 게임입니다. 때문에 야구를 전혀 모르는 사람부터 야구 마니아 까지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홈런배틀3D는 티스토어(http://www.tstore.co.kr)에서 5,000원(2010년 6월 기준)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안드로이드마켓에 게임 카테고리가 막혀있는 상황이지만, 티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즐기는 몇 안되는안드로이드 게임 중 하나입니다.

    "MATCHUP" 메뉴를 통해 온라인 상의 다른 유저들과 대결을 펼칠 수 있습니다. 단 주의 하실점은 3G 통신을 이용할 경우 한달에 사용할 수 있는 3G 데이터량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할 수 있는 3G 데이터 잔량을 잘 확인해서 게임을 하거나 Wi-Fi(무선인터넷)을 이용하여 게임을 하시길 바랍니다.

    인터넷이 안되는 환경이라면 ARCADE와 CLASSIC, TRAINING 메뉴를 통해 충분한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MATCHUP 에서 온라인상의 유저와 게임을 하는 화면입니다. START 버튼을 누르면 자동적을 READY 상태가 되고 상대방이 READY를 하면 게임이 시작되게 됩니다.

    공의 타격이 정확했을 경우 화려한 3D 효과를 보여줍니다. 퍼팩트한 홈런에서 보여주는 3D 효과는 2가지 정도가 있습니다. 그 외 타격에 따라 다양한 그래픽 효과가 나타납니다.

    홈런으로 득점을 하게 되면 화면 상단의 빨간색 바가 채워지게 됩니다. 빨간색 바를 먼저 끝까지 채우는 사람이 게임의 승자가 됩니다. 연속된 홈런을 날릴 때마다 빨간색 게이지는 더욱 빨리 채워지게 됩니다.

    안드로이드폰은 전화기이지만 이런 재미있는 게임을 할 때 만큼은 전화가 오는게 싫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지나친 게임은 업무나 공부에 방해가 되거나 눈의 피로를 증가 시킬 수 있습니다. 적절한 휴식을 취하고 마음먹은 시간만큼만 플레이를 하는 올바른 게임 라이프 되세요^^;;



    Buzz thi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