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데이터 요금, 밀당으로 해결하자! 올레 류승룡 광고 데이터 요금제 편~
    컥군시즌1 2015. 5. 23. 06:59


    [Update] 최근 데이터 선택 요금제의 혜택이 강화되었습니다. 본 포스팅 이후 달라진 데이터 요금제에 대한 내용을 "이곳(클릭)"에서 확인해주세요.


    KT가 처음으로 데이터 선택 요금제를 시행한 이후에 유플러스와 SKT도 후속으로 관련 요금제를 내놓았습니다. 언론 매체는새롭게 등장한 데이터 요금제의 합리성을 놓고 많이 이야기가 오고가고 있습니다만, 분명 해당 데이터 요금제를 선택했을 때 통신비 절감에 도움이 되는 소비자가 있으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요금제 변경을 신청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KT의 경우 데이터 선택 요금제를 출시한지 4일 만에 가입자가 10만 명을 넘기도 했으니 말입니다.


    제가 올레토커 활동을 하고 있으니 만큼, 오늘은 지난 포스트에 이어서 올레 데이터 선택 요금제에 대한 좀 더 상세한 내용을 다루어 보려고 합니다.

    참고글:갤s6 엣지 & g4 위한 음성 무제한 요금제 역시 올레 "데이터 선택 요금제"



    올레류승룡 광고, 데이터 선택 요금제 편~




    요즘 올레 기가로~ 광고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류승룡입니다. 위 영상은 최근 TV CF로 자주 등장하는 올레데이터 선택 요금제 최면 편, 탱고 편입니다. "남은 데이터를 다음 달로 밀고, 부족한 데이터를 당겨쓴다" 탱고에서 밀고 당기는 춤을 비유해서 표현하고 있는데요.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까요?



    데이터 밀당으로 데이터 요금 과금 걱정 끝!



    개인적으로 데이터 선택 요금제의 꽃은 역시 "데이터 밀당"이라고 생각합니다. 밀당 하나만으로도 데이터 선택 요금제로 갈아탈 메리트는 충분해 보이거든요. 우리가 평상시 사용해온 데이터 요금을 생각해볼까요?본인이 휴대폰 개통당시 대리점의 요금제 할인에 휘둘리지 않고 내가 한 달에 사용하는 데이터양을 판단하여 적절한 요금제를 선택했다고 합시다. 그런데 매달 사용하는 데이터양이 들쭉날쭉할 때가 많죠?! 때론 남기도 하고, 때론 부족하기도 하고 말입니다. 데이터가 남았을 때는 아깝고(물론 기존 요금제에 따라서 이월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데이터가 부족했을 때는 충전이나 과금할 때 불편함이 있었습니다.하지만 부족한 데이터 만큼을 다음달에서 당겨 쓴다면? 어떨까요? 다음달 월급 미리 당겨받는 것 처럼 말입니다.


    올레 데이터 선택 요금제의 장점이 바로 이것입니다. 음성은 무한(요금제에 따라서 유무선 무한 혜택은 차이가 있습니다.)이니 데이터만 선택하면 되는 것이죠.



    데이터 선택 499 이상 사용시,올레 tv 모바일 무료!



    데이터 선택 499요금제(부가세 포함 월 54,890원)를 사용하면 월 5천원 상당의 올레 tv 모바일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따라옵니다. 올레 tv 모바일은 80여개 실시간 방송, 8만여개 고화질 VOD가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DMB의 화질이 아쉽게 느꼈던 분들, 여러 방송 콘텐츠를 쉽고 간단하게 접하길 원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하겠습니다.




    데이터 선택 요금제를 사용한다면, 올레에서만 가능한 알뜰한 데이터 활용TIP도 함께 얻어가세요!!!


    올레 패밀리박스, 가족끼리 알뜰하게 데이터 공유하기



    올레 페밀리박스 서비스를 이용하면 가족끼리 데이터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혜택으로 올레 페밀리 박스로 가입된 가족에게 추가로 데이터, 멤버십을 제공한다는 점, 두 번째로 멤버십 포인트를 공유할 수 있다는 점, 세 번째로 매월 다양한 쿠폰을 받는 다는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데이터 선택 요금제의 "밀당" 스킬을 발동시키기 전에 가족들에게 남는 데이터가 있는지 한 번 더 살펴보는 것도 좋겠고요.^^ 가족들 데이터도 충분히 당겨쓰면서, 밀당까지 사용하면 더 풍족하게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데이터 쉐어링으로 스마트 기기 2대까지 연결 가능!!



    예전에 사용하던 스마트폰. 그냥 버리기 아깝죠? 테더링이 아니라 데이터 쉐어링을 위한 전용 유심을 사용하면 내 메인 폰에서 사용하는 데이터를 나눠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죠. LTE 데이터 쉐어링은 월 1~2대는 무료입니다.(대신 전용 유심은 구입해야 합니다.) 데이터 쉐어링을 사용하는 분이라면 매달 데이터 사용량이 더 들쭉날쭉 했을 텐데요. 이런 분들에게 데이터 선택 요금제의"밀당" 기능이정말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2년 이상 사용했다면 팝콘(혜택쿠폰) 챙기자



    데이터 선택 요금제와는 관련성이 약하지만...KT 가입자라면, 그리고 2년 이상 장기 고객이라면 얼마 전 한 통의 문자를 받으셨을 겁니다. 그 이름은 바로 "팝콘!!!". 다양한 혜택이 담겨진 쿠폰이라고 하죠. 1년에 4번(2015년은 2월, 5월, 8월, 11월)에 걸쳐서 5가지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혜택은 위 그림에서 나열된 것과 같이 데이터 1GB, 데이터로밍 무제한 1일 , 올레 tv 모바일팩 1개월, 통화 30분, 기본알 5천알 등이 제공됩니다. 데이터 선택 요금제 사용자라면 데이터 1GB 혹은 데이터로밍 무제한 1일을 선택하면 괜찮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