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3D로 찍은 생생한 3D영상으로 추억을 찍고 보내고 즐기고 간직하자.

옵티머스3D를 들고 서울시 관악구에 있는 보라매 공원을 찾았습니다. 보라매 공원하면 관악구 주민들의 쉼터이자 데이트 코스로 유명하죠. 옵티머스3D로 생생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이라서 리뷰에 녹여서 쓸 스토리도 가득하고 필드 테스트를 하기에도 딱 좋았습니다.

 

평일에 오후에 잠깐 들렸는데도 폭염을 피하려는 사람들로 가득했습니다. 인근에 주택지가 많았기 때문에 방학을 맞이한 아이들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보라매공원에서 아이들을 위한 공간하면 역시 분수대죠! 여름에 워터파크 대신 분수대에서 물놀이를 하는 재미도 남다르죠.

아이들이 분수대에서 정신없이 물놀이하는 모습을 옵티머스3D로 잽싸게 찍어봤습니다.


아래는 옵티머스3D로 찍은 사진들입니다.(클릭하면 원본 크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옵티머스3D는 뒷면의 두개의 카메라 렌즈가 동시에 사진을 찍습니다. 그래서 아래처럼 사진이 두개로 나오는 것이죠. 옵티머스3D에서 두개의 사진이 하나로 합쳐서 양안시차(3D 입체 영상을 만드는 원리)를 일으켜 우리의 눈에는 3D입체 사진으로 보이게 되는 것입니다.


옵티머스3D로 3D사진 뿐만아니라 3D동영상도 찍어봤습니다. 옵티머스3D나 3D TV에서 찍은 영상을 확인해보면 가까이에서 올라오는 물방울이 3D로 구현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옵티머스3D로 찍은 3D동영상은 유튜브(http://youtube.com)로 바로 업로드 가능합니다. 유튜브로 동영상을 공유하는 방법은 제가 지난번에 작성했던 "옵티머스3D, 3D 사진/동영상 촬영법과 3D유튜브 업로드하기" 를 참고해주세요^^


보라매공원에 전시된 다양한 전투기 모형도 하나의 볼거리 입니다.
멋진 전투기의 사진도 3D로 생생하게 담아보세요.
제가 만약 어렸을때 비행기 사진을 3D로 봤다면 지금쯤 파일럿이 되었을까요?(이거 왠지 오버군요. 그런 일은 없었을 겁니다. -_-;;;)

보라매공원에는 비둘기들도 많더군요. 비록 사람들이 뿌려주는 모이를 먹고 있지만 아직까지 이곳의 비둘기들은 나는 법을 까먹지는 않았습니다.^^ 비둘기가 날아서 비행기위로 올라가는 것을 찍으려고 했는데 그리 쉽지는 않네요.

뒤에서 비둘기가 나는 모습을 옵티머스3D로 찍어봤는데 3D효과가 약간 아쉽네요. 차라리 정면에서 비둘기들이 날아오는 모습을 찍었으면 더 멋진 3D영상이 나왔겠지만 말이죠. 기회가 되면 연출해보도록 하죠. 가능하면 비둘기가 아닌 다른 새로 말예요^^


장시간동안 공원을 돌아보느라고 힘들었으니 커피전문점에서 시원하게 마시면서 인증샷도 옵티머스3D로 찰칵 찍어보구요.^^ 아... 아직은 3D기기가 대중화 되지 않아서 3D로 찍은 사진은 SNS로 공유하기는 애매하군요. 3D Vision이 널리 보급되면 인증샷도 3D로 올라올 날이 그리 멀지 않은듯 합니다.^^

작업실에 돌아와서 옵티머스3D로 찍은 3D영상들을 편집해서 하나의 짧은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봤습니다.

옵티머스3D로 찍은 3D 영상을 즐기고 공유하고 간직하면 추억이 더 생생해지겠죠?^^ 

옵티머스3D를 또 어떻게 활용할지 더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 다양하게 테스트를 해보고 또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컥군 컥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악랄가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주는 시원한 분수놀이네요! ㅎㅎㅎ
    뛰어노는 아이들의 모습이 참 즐거워보입니다 ^^/

  2. 탈콤시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뮤직비오 만드는 솜씨가 상당하신데요?

  3. 비너스 매니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제가 다 시원하네요 !
    직접 보는것 같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