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디아블로3 접속방법, 디아블로3 서버 상태를 스마트폰으로 체크하자- 안드로이드 어플
    컥군시즌1 2012. 5. 27. 06:00

    디아블로3 접속방법? 디아블로3 서버 상태를 체크해보자.

    저는 아직 디아블로3을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계속 고민과 관망을 하고 있죠. 최근에 커뮤니티에 가장 많이 올라오는 디아블로3 소식이 바로 "디아블로3 접속장애"입니다. 디아블로3 아시아쪽의 서버폭주로 로그인은 커녕 접속오류 메시지만 보다가 열폭하는 경우가 허다하다고 하죠. 원인은 중국쪽의 트래픽이 아시아 서버로 몰리면서 발생한 사태라고 합니다. 그것 때문에 최근 블리자드가 욕을 바가지로 먹긴 했지만요.

    지금은 어느 방면으로든 대처를 했는지 예전보다는 디아블로3의 서버접속이 나아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디아블로3가 런칭된지 얼마되지 않았고 사용자들이 추가적으로 늘어나게 되면 당분간 디아블로3 서버점검 메시지를 보는 일이 많아지지 않을까 합니다.


    디아블로3 서버상태를 체크하는 안드로이드 어플

    디아블로3 서버가 언제쯤 원활하게 돌아가는지 확인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어플이 있더군요. "헉;; 이런 어플이 있었단 말인가!"라는 말이 절로 나왔습니다. 디아블로3 양덕들 좀 짱인듯 ㅎㄷㄷ;;
    구글 플레이 마켓 주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org.eluamous.d3serverstatus

    서버상태는 블리자드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정확도는 보장된다고 합니다.



    <디아블로3 서버 검사기> 어플을 처음 실행했을 때 나오는 옵션화면 입니다. 오~호~ 즐겨찾기로 등록한 서버의 상태가 원활하게 되면 알림으로 알려주는 기능도 있군요+_+,  위젯기능도 제공하는데 사용법은 잘 모르겠더군요 -_-;;

    어플의 원래 언어가 영어이기 때문에 한국어로 번역된 내용이 다소 부자연스러울 수 있습니다.



    지역선택에서 아시아를 선택해봅시다. 아시아는 총 3개의 서비가 나오죠? 별 모양의 아이콘을 터치하면 즐겨찾기로 등록됩니다.
    우측에 화살표의 모양이 위로 녹색을 보이면 디아블로3 아시아 서버의 상태가 원활한 것입니다. 반대로 화살표가 아래쪽으로 빨간색으로 표시되면 디아블로3의 서버가 혼잡하는 뜻입니다.

    위의 옵션에서 가장 매력적인 기능이 바로 알림 기능이죠. 즐겨찾기로 등록했던 디아블로3 서버가 혼잡에서 원활로 상태가 변경되면 알림으로 알려주는데요, 근데 스마트폰에 따라서 호환성이 있는 듯 합니다. 즉, 알림기능과 위젯 기능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주시구요.


    오늘은 디아블로3의 원활한 접속방법 중 하나로 디아블로3 서버상태 체크하는 어플을 소개했습니다.
    부디 소개한 내용이 유익하기를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