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초간단 재테크, 스마트폰으로! 돈버는 어플 이벤토리
    컥군시즌1 2012. 10. 29. 08:04

    돈버는 어플 이벤토리! 스마트폰으로 하는 간단한 재테크

    경기불황이 지속되다 보니 월급날이 되기도 전에 지갑에 돈이 가물기 시작합니다. 흔히들 월급고개라고도 하죠. 네이버 웹툰에 곽백수님이 연재하고 있는 <가우스 전자>에도 월급고개를 소재로 다운 만화가 있으니 머리도 쉬면서 공감도 할겸 한 번 감상해보세요^^ 암튼... 커피를 벗삼아서 책상앞에서 일하고 있지만 요즘 커피 값이 밥한끼랑 맞먹어서 믹스커피에 의존하고 있지요. 문화 생활도 해야하는데 극장 한번 갔다가는 티켓에 팝콘 & 콜라 콤보 때문에 돈이 날개를 달고 날아가버리죠. 이럴때일 수록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데 되는데 말이죠.

    먹고 살고자 하는데 먹고 마시고 문화생활 정도는 해줘야 능율이 오르는게 아니겠습니까? 과거에는 트위터나 각종 이벤트에 응모하면 커피는 그럭저럭 해결되었는데 요즘은 이벤트도 잘 안걸리네요^^;; 최근 마실꺼리, 먹을꺼리, 즐길꺼리 등을 충당할 수 있는 재테크 수단을 찾다가 재미난 어플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간단하게 스마트폰으로 돈버는 방법인 이벤토리 어플을 이용하는 것이죠.


    이벤토리란?

    이벤토리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라도 간단한 터치 몇 번으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벤토리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 중에는 경품응모 뿐만 아니라 적립금을 쌓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쌓인 적립금은 자체적으로 운영되는 스토어를 통해 음료나 스낵, 페스트 푸드 등을 MMS 쿠폰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죠? 아래에서 추가적인 설명을 사진과 함께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iOS 모두 설치할 수 있는 이벤토리

    안드로이용 QR코드

    iOS용 QR코드


    이벤토리는 안드로이드와 iOS를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사용법도 간단합니다.
    위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구글 플레이 마켓이나 애플 앱스토어로 이동합니다.
    구글 플레이 마켓 링크
    애플 앱스토어 링크


    지금 영화 <광해>, <회사원>, <위험한 관계> 티켓을 이벤트로!


    이벤토리의 첫 화면입니다. 어플을 처음 시작할 때는 간단한 회원가입과 로그인 과정이 필요합니다. 자동 로그인 기능이 있기 때문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저장하면 자동으로 첫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첫 화면에는 가장 최근에 새롭게 등록되거나 인기 이벤트가 나타납니다. 지금 장동건이 나오는 <위험한 관계>,  소지섭이 나오는 <회사원>, 이병헌이 나오는 <광해> 중에서 내가 보고싶은 영화에 응모할 수 있는 CGV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오늘 새롭게 등록된 이벤트를 보니 <죠스떡볶이 부산어묵> 이벤트가 새롭게 추가되었군요.



    이벤트 응모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단지 이벤트의 내용을 쭉 읽어보면서 화면으로 옆으로 이동합니다. 질문이 나오면 질문에 대한 답을 터치하면 됩니다.(질문의 수준도 정답이 필요한 것은 아니군요 -_-;;) 이렇게 간단하게 이벤트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당첨자 발표만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이벤트의 경우 단순히 "좋아요"를 터치하거나 페이스북 페이지를 공유해주면 끝납니다.


    좌측상단에 [이벤트] 탭을 터치하면 현재 진행중인 모든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여한 이벤트의 경우 <참여한 이벤트입니다.>라는 문구가 표시됩니다. 아래 이벤트 목록중에 다른 하나를 선택해서 응모해봅시다. 저는 페이스북 Like 이벤트를 응모해봤는데요. 크게 어려움이 없군요. 적립금 500원에 추첨을 통해 카페베네 쿠폰까지!


    모인 적립금을 커피, 스낵, 영화 쿠폰 등으로 교환하기

    위의 이벤트로 응모한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할까요? 적립금이 30,000원이 모이면 현금으로 환급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간단한 마실꺼리/먹을꺼리/군것질꺼리/즐길꺼리는 이벤토리 자체적으로 운영중이 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일상이 되어버린 커피부터 간단히 선물할 수 있는 빵, 간식으로 허기를 달레는 군것질,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영화쿠폰/ 헤어컷 쿠폰 등으로 다양합니다.

    모인 적립금은 내가 사용할 수도 있지만 쿠폰 선물하기 기능으로 상대방에게 선물할 수도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는 내가 응모한 이벤트, 내가 당첨된 이벤트, 총 적립금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금 사이에 500원이 생겼네요 ㅋㅋ 어떤 이벤트 응모했냐구요? 궁금해요?~ 궁금하면 500원! -ㅁ-;;;



    이벤토리 웹사이트 http://www.eventory.me 를 통해서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해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조만간 이벤토리를 통해 모은 적립금으로 커피사먹는거 인증한번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돈버는 재테크 어플 이벤토리에 대한 간단한 설명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