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2 HD LTE, U+ 멥버십 카드 없이도 멤버십 혜택 받기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2. 1. 17. 09:00

    갤럭시S2 HD LTE의 U+ 멤버십 어플로 멤버십 혜택 즐기기

    LG U+ 고객이라면 멤버십 카드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아래는 제가 신청한 U+ LTE 멤버십 카드입니다. 그런데 이런 물리적인 카드가 때론 상당히 귀찮을 때가 많죠? 카드가 많으면 많을 수록 지갑이 점점 뚱뚱해지기도 하구요. 그렇다고 멤버십 카드 번호 16 자리를 모두 외우고 다니기도 애매하고 말입니다. 이럴때는 U+ 멤버십 어플을 이용하면 정말 편합니다. 멤버십 카드 없이도 어플만 있으면 풍부한 멤버십 혜택을 언제 어디서든지 누를 수 있으니까요.

    읽기전에 손가락 운동 부탁드립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클릭 감사합니다.^^

    U+ 멤버십 카드는 U+ 통신사 전용 갤럭시 노트, 갤럭시S2 HD LTE, 옵티머스LTE 등의 LTE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누구든지 신청가능합니다.

     

    U+ 맴버십 어플 다운로드 받기

    U+ 멤버십 카드 어플을 이용하면 이렇게 내 멥버십 번호와 바코드가 갤럭시S2 HD LTE 화면에 나오게 됩니다. 상당히 간단 & 간편 하죠? 그럼  U+ 멤버십 카드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볼까요?


    갤럭시S2 HD LTE의 어플리케이션 목록 1페이지 상단 왼쪽을 보면 [U+앱타운]이라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U+멥버십] 어플을 터치, 다운로드하면 자동으로 설치가 됩니다. 어플리케이션 목록에  [U+앱타운]라고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긴것을 확이할 수 있죠?


    U+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실행시키면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7자리를 입력해서 고객인증을 합니다. 여기까지 전혀 어려운 내용이 없죠? (현재 U+ 멤버십 카드를 신청하지 않았더라도 상관없습니다. U+로 가입하는 순간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인증이 끝나면 바로 나의 멥버십 카드 정보와 바코드가 나타납니다. 가맹점에서 멤버십 카드 대신에 U+ 멤버십 어플의 바코드 화면을 보여주면 되니까요. 어플을 통해서 나의 사용포인트/ 잔여 포인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있군요.


    우리가 멤버십 카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이유가 바로 멤버십 카드 가맹점을 제대로 찾지 못해서 입니다. 어느 가맹점에서 얼마만큼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지 외우기 참 어렵죠. U+ 멤버십 어플을 이용하면 멤버십카드 제휴사 안내 메뉴가 있습니다. 어떤 제휴사가 있는지 어떤 혜택을 누릴 수 있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죠.

    지갑이 뚱뚱해서 멤버십 카드를 넣을 자리가 없거나, 카드를 지갑에서 꺼내기가 귀찮거나, 멤버십 제휴사가 어딘지 잘 모른다면 지금 바로 U+ 멤버십 어플로 혜택을 스마트하게 받아가세요.^^

    본 포스팅은 LG U+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